2017.09.18 ~ 2017.09.22

객기로 다녀온 550km 4박5일 주파기

 

1일차 토요나카 → 고베아카시 → 히메지 → 타이시

2일차 타이시 → 아코 → 오카야마 → 우노 → 타카마츠

3일차 타카마츠 → 콘피라 → 마루가메 → 타카마츠

4일차 타카마츠 → 사누키 → 도쿠시마 → 와카야마

5일차 와카야마 → 사카이 오사카 → 토요나카

 

자전거 동아리 친구가 오사카에서 고향까지 자전거로 돌아간다길래, 따라갔다가 2일차부턴 즉흥여행을 떠났다.

귀차니즘으로 사진이랑 간단설명만 간추려서 올려야겠다. 나중에 가필 할 수도..?

 


1일차 사진들

고베 어딘가
고베 - 아카시 간 해안도로
아카시 해협 대교와 고물 자전거
해협대교 필터놀이
아카시야키 혼케 키무라야
아카시야키, 둘이 먹어도 배부르다
아카시 시장
친구 모교로 가는 길
이시노호덴 근처?
친구 모교. 문화제 날이었다. 후배들을 만날 겸 귀성하는 길이었다
처음으로 구경한 일본 고등학교의 문화제
노점이 진짜 잔뜩 있었다
야키소바를 사먹었다, 옆에 살짝 비치는 친구 ㅋㅋ
초대형 캘리그라피
교내, 친구는 천문부 OB라 후배들 보러 간대서 잠시 혼자 구경하고 다녔다
먹어서! 응원하자!
내부에는 구마모토 물건들도 팔고있었다
철도연구회
모르겠다..
레이테만 해전을 길게 써놓은 역사 동아리. 칸코레 하나?
다시 출발. 공학 부럽다~
가는 길에 지나친 히메지성
타츠노 근처?
이카루가데라. 친구가 있었던지라 진득하게 못 본건 아쉬웠다. 그래서 사진이 유독 적다

이카루가데라 순례기

 

친구 집 앞, 해가 다 졌다
친구 부모님과 식사하고 밤새 떠들줄 알았는데, 피곤해서 금방 잤다 ㅋㅋ 100km 후유증은 있다


2일차 사진들

 

이 날부턴 혼자 다녔다. 숙소만 잡아놓고 어디에 들를지는 결정 안한 여행
아코로 향하는 지방도 업힐. 굽이굽이 한계령같은 느낌이었다 
오르는 도중 찍은 사진. 많이 올라왔구나
전통보호지구 사코시
오오사케 신사 토리이

오오사케 신사 순례기

 

아코로 향하는 길
아코 시내
와! 아코성!
고려문 형식이었다
츄신구라 영혼을 모신 오오이시 신사

나무위키 - 츄신구라 항목

 

본전
츄신구라의 한 장면이 본전 외벽에 걸려있었다
사무라이들이 오갔을 성도 폐허만 남았다
오카야마로 향하는 길, 끝없는 업힐. 가장 힘들었다
와! 오카야마!
어느 작은 어촌마을을 지나며
길잃어서 잘못 들어오고 한참 헤맸다
어느 대교
해가 떨어져가는 세토내해
그래도 배 시간에 맞춰 도착했다
우노 ~ 타카마츠 편도 승선권. 1050엔
독특한 외장이 신기했던 우노역
통근객이 더러 있다고 했는데 자전거족도 많을줄은 몰랐다
객실 내부
혼슈야 안녕~
폰질하다보니 그새 도착한 시코쿠
타카마츠의 야경

 

배고파 죽겠어서 들어간 라멘집
타베로그 100명점인데 왜 손님이 나밖에 없지??

 

챠슈가 겁나게 맛있었던걸로 기억한다
이날 잤던 게스트하우스 4인실

나는 여행에서 게스트하우스 다인실을 선호한다. 물론 가장 큰 이유는 저렴함이지만..ㅋㅋㅋ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서 쌓는 추억이 그렇게나 좋더라.

 

이때 묵은 방에는 한국인(나), 캐나다인, 대만인, 일본인이 있었는데

일본인은 테니스 대회 때문에 에히메에서 온 대학생

캐나다인은 오헨로에 참가하던!! 40대 아조씨

대만인은 나랑 비슷하게 여행하던 학생이었는데

 

일본인이랑 대만인은 영어를 못하고, 캐나다인은 일본어를 못하니

그나마 둘 다 조금은 할 줄 아는 내가 바디랭귀지 동원해가며 로비에서 맥주깠던게 기억난다 ㅋㅋㅋ

중간부터는 통역도 필요없다. 저들끼리 알아서 몸짓손짓으로 소통한다. 즐거웠다.

영어가 안 통한다고 푸념하던 캐나다인, 내일 대회인데 이렇게 술 마셔도 되겠냐고 농담하던 일본인, 맥주 한 캔에 벌게져서 드러눕던 대만인..

아무렇지도 않은 만남과 헤어짐의 연속이 여행의 묘미지 않을까.

 



https://chohot-touhou.tistory.com/469?category=797336

 

세토내해 4박5일 자전거여행 사진들 (2)

3일차 사진들 이 날은 어제 묵었던 3명이 다 빠져나가고 3~40대로 보이는 한국인 여행객이 들어왔다! 오사카에서 여기까지 자전거 타고 왔다니 신기해하더라 본인은 오늘 나오시마를 다녀왔다는�

chohot-touhou.tistory.com

2편에서 계속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